AN UNBIASED 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An Unbiased 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An Unbiased View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추가적으로 작업이 발생되면 회사가 이행한 작업과 외부에서의 작업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비실명 아이디를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다른 사람에게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직접 가입한 아이디는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탈퇴 (귀찮으면 그냥 여기서 탈퇴해도 됨)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네이버 아이디를 구매할 때는 신뢰성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전문가 조언을 따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네이버 아이디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제공되어지는 서비스는 "소모품" 형식의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의 특성상 작업이 완료된 주문의 수량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이탈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구매 페이지" 또는 "자주묻는질문"에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네이버 아이디 판매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 회사에 의해서 이탈된 완료작업 수량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거나, 환불을 하거나, 주문에 대한 작업을 재진행하지 않습니다.

 * 네이버 콘텐츠를 위해서 아이디를  생성하고 있으며, 실명인증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해당아이디를 만들기 위해선 프로그램으로 생성이 아닌 수작업으로 인한 생성만 가능합니다.

밴드는  다 비밴(대부분)/공밴/추밴으로 가입하고  홍보 효과 괜찮은 밴드로 가입해놓은겁니다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진행중"인 주문에 대해서 회원은 회사에게 제공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의 "전체공개"상태를 변경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 링크를 구식으로 만드는 그 어떠한 변경도 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주문이 언제 완료될 지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만, 그것은 보장이 아니고 항상 정확하지도 않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를 구매할 때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방법을 고려하는 전문가 조언을 제공합니다.

Report this page